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넷플렉스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5:35

    만나서 반갑습니다요즘 날씨가 많이 춥죠?밖에 한 발 내딛기도 힘든 이 날씨에 저는 하루 종일 넷플릭스를 보는 데만 열중하고 있어요.조용히 이불 속에서 뒹굴고 귤 먹으면서 넷플릭스를 보는 것처럼 즐거운 일은 없어요!


    넷플렉스 영화 추천문을 읽으면서 뭐가 있을까.보고 오노 씨는 좀 자극적인 영화를 보고 싶어 내가 직접네쯔프 르 렉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19의 추천사를 쓰고 싶어요!​ ​


    ​​


    >


    ​ 신경제 정책(플렉스 영화 추천 첫번째 영화 살인의 추억입니다.봉준호 감독님의 영화입니다아주 유명한 화성시 연쇄살인문제라는 실화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최근 화성시 연쇄살인의 범인이 붙잡히면서 큰 화제가 됐지만, 8차 살인이 범인의 소행인지를 놓고 이런저런 의견을 나눴던 핵심적인 그의 소행으로 밝혀졌습니다.


    >


    >


    저는 몇 년 전에 이 영화를 보고 아직 범인을 못 잡았다고 해서 깜짝 놀랐어요.범인이 아직 거리를 활보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거잖아요, 저는 이렇게 연쇄 살인을 저지른 사람은 절대로 그것을 그만둘 수 없다는 의미 견서의 다른 죄로 복역 중이 아닌가, 라고 의견을 들었는데 정말 그러더군요.​


    >


    그는 처제를 죽인 죄로 감옥에 갇혔어요. 그가 결혼했다는 사실에 놀라고 무서웠어요 이 문제의 범인이 박해 1에서 자신 옵니다 그의 외모가 개봉 직후 매우 화제가 되었습니다.범인이 잡힌 기념으로 넷플렉스 영화 추천에 올립니다.​​



    >


    ​ 넷플릭스 19추천 두번째 영화예요 굉장히 유명한 영화입니다.스탠릭 큐브릭의 작품으로 문을 깬 담장을 통해 얼굴을 내미는 잭 니컬슨의 장면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조용히 소설을 쓰기 위해 겨울에 호텔로 향하는 잭.그래서 그의 아들은 영혼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이 호텔에 머무는 음산한 기운을 그는 알고 있습니다.그러다가 잭은 점점 더 미쳐가고 심지어 가정까지 위협하게 됩니다.​


    >


    이 영화는 당시 개봉했을 때 큰 충격을 받아서 상영이 중단되기도 했는데, 요즘 무섭지는 않지만, 그당시는 정예기의 충격적이었던것 같습니다.최근 봐도 스탠리 큐브릭입니다, 라는 예상치 못한 명작이죠.넷플릭스 19추천 다운 작품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샐리 듀발이 눈에 띄었어요부족한 연기력으로 많은 얘기를 하다 보니 제가 느끼기엔 별로 신경 쓰이지 않았어요.그리고 무엇보다도 그녀의 패션! 패션의 아이아이콘답게 옷을 입는것이 굉장히 세련되어져서 요즘에 입어도 저 자신도 촌스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사진은 조금 무섭네요..


    >


    정우성이섬이 주연한 영화입니다.좀 파격적으로 보이는 포스터와 예고편으로 관심을 끌었습니다.다소 불미스러운 오해에 마음을 빼앗기려고 지방 소도시 문화센터의 문학 강사로 부임한 교수 학규는 덕과 사랑에 빠집니다.그러자 신학규는 복직하자마자 서울로 돌아오고 덕이는 그곳에 남게 됩니다.


    8년 후 덕은 학규를 만나러 갑니다.학규는 눈이 멀게 되는 병에 걸렸고 그의 딸은 반항적인 시기였습니다.학규는 세상이 덕이라는 것을 모르고 그녀에게 의지하며, 천이와 덕이에게 집착합니다.이 위태로운 3명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네플렉스 영화 추천 중 한가지 궁금한 작품이군요.​​


    ​​


    >


    ​ 이 영화는 2000년부터 5년간 청각 장어 린이 아를르 상데로, 교장과 교사들이 비인간적인 성폭력과 학대를 저지른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공지영의 소설 도가니가 원작입니다.저도 도가니를 읽고 영화까지 봤습니다.경악해 마지않는 그 교장과 선생님에 대한 분노가 끓어올랐어요.​


    더 놀라운 것은 문화재 가해자와 책임자 상당수가 법적 처벌을 받지 않고 지금도 교단에 선다는 것이지만 법조계의 섣부른 처벌과 언론의 무관심으로 문화재는 당장 잊혀지고 피해자만 외롭게 싸우고 있습니다.공지영 작가는 신문 기사 일행을 위해 소설을 쓰게 되었다고 했어요.


    라는 문장이다.라는 ​ 매우 최근 19년이 지났지만 달라진 것이 없도록 댁 무그와잉 가슴이 아픕니다. 인터넷 플렉스 영화의 추천에서 가장 강한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


    ​ 넷플릭스 19추천 해안 영화는 시카리오이다죠은 이 사슴 리오 시리즈를 너무 너무 그에은챠는데 개인적으로 도니·비루누부 감독의 작품을 좋다고 생각하고 모든 작품을 보았습니다.그래서 시카리오도 너무 재밌었어요다소 충격적인 시신의 장면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심신이 약하지 않다. 산모, 몸이 불편하신 분은 시청에 주의하세요.


    전혀 잔인함이 자극적으로 비치는 영화가 아니기 때문에, 그런 면에서는 피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이 영화에서는 그냥 영화적인 요소로 사람을 죽이지 않아요.한 사람을 죽 1시도 너무 고심하고 그 안에 메시지를 넣습니다 그 점이 당신의 감정에 들어갔습니다.두니 빌뇌브 감독인 것 같아요.만약 '선탠한 사랑'이 본인의 '컨텍트'를 보신 분이 있다면 이 감독을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넷플릭스 하나 9의 추천작<사슴 리오:암살자의 도시>이다시 칼리 오시 리즈 모두 당싱무, 즐거우니까 꼭 보세요 ​


    이전에 먹었던 돼지고기 튀김말인데요, 댁은 맛있고 견해 자체는 맛있습니다.대신 토마토 계란볶음 sound는 별로였어요.조금 쓴맛이 난다고 할까?? 베스트라고 써있긴 했지만 전혀 그렇지가 않아서 근데 제육튀김에 택이 맛있어서 그것은 칭타오에도 먹고 싶은 맛이네요.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이태원 근처에 있어서 먹고 한강도 보러 가고 싶어요.요즘은 이렇게 영화보고 맛있는거 먹는게 즐거움인거 같아요 내면과 외면을 살찌우는 일들 중 재밌지 않나요?모두 sound에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