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당신의 이름은. (your name., 20하나6) ~~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0:30

    영화를 주로 왓쳐플레이, 넷플릭스를 통해서 보다 편이었다. 그리고 그런 OTT를 나는 다른 하나를 할때 멀티로 보는편이었다.예를 들어 단어를 외울 때, 영화를 보면서 하거나, 나쁘지 않아. 섭취할 때 보거나, 나쁘지 않아.그래서 멀티론 내가 아는 한국 영화나 나쁘지 않다 미국영화를 본다 (90%는 대한민국.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영화를 보고 싶다는 의견을 만들고 있었지만 영화의 일부는 자막을 보지 않으면 모르니까 이번 애니메이션을 봤다.제목은 "당신의 이름은"이라고 일시 개봉한 영화인데 당시에는 제가 영화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보지 않았습니다.​


    >


    평점이 꽤 높은편이라서 기대를 해봤어! 근데 솔직히 스토리를 해서 내가 많이 기대를 하나봐.보통 남자의 이름은 타키와 미츠하이였다.타키는 도쿄에 사는 학생, 미츠하는 시골에 사는 학생이었다. 타키와 미츠바는 서로의 몸이 변하고 서로 산다.긴 주기적으로 달라진 게 아니라 단 몇일 정도...?두 몸이 바뀔 때 미츠 하는 3년 전의 폭포로 바뀐다.한편 폭포는 3년 후의 미츄하로 바뀐다.(자기도 내가 써서 무슨 스트리울 쓸지 모르겠다.어쨌든 서로 몸이 바뀐 시점이 달라.미츠하가 타키에게 몸이 변하고, 돌아왔을 때 미츠하는 타키를 만자 따러 도쿄에 갔다.그러나 타키는 미츠하을 못 알아봐. 왜냐하면 폭포는 과거의 폭포에서 당시를 기준으로 3년 후에 폭포가 미츄하로 바뀌기 때문!이렇게 서로 다른 시각과 몸이 바뀌면서 타키는 미츠하가 사는 촌락가의 행성에 의해서 폭발하는 꿀 박하는 폭발의 문제로 죽는다.미츄하 마을 1/3명이 죽게 될 것을 막기 위한 폭포가 노력하는 그런 이내의 비용을 다소리는 영화다.솔직히 영화 마지막에 엄청난 사실 같은 게 자신감이 생겼다.하지만 그대로 무난히 문제를 해결하고 자신의 이름인 해피엔딩으로 끝내자 조금 허전했다.영화 중반까지는 재미있었다.중반 이후부터는 간단하게 끝난 기분이 들어 허탈했다.이 영화를 본 다른 사람들은 영상미가 아름답다고 하지만 그것도 잘 모르겠어.일본애니메이션이니까 색조는 당연히 예뻤지만 다른애니메이션에비해 눈에 띄게 아름다워! 이 정도는 아니다. ​'너의 이름은 '전에 본 영화는 '마루 밑 아리에티'(~)정 4때 본 에니있다.오랜만에 본 애니라 설레면서 봤다. 일본 애니로 보내는 특유의 감성과 메세지가 좋았던 이 내용도 재미있었다. 그냥 내 기대가 너무 커서 그러는데...최근에 일본어 공부를 시작했다.영화를 보면서 내가 배웠던 단어, 문법이 나와 대사안의 알수있는 단어를 찾는것이 즐거웠다.앞으로 애니매이션을 보면서 일본어 공부를 열심히 해야겠다! (핑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