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인생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1:43

    영화관에 가기에는 너무 추워서 요즘 볼 만한 개봉작만 없다면 집에서 따뜻한 이불 속에서 귤과 함께 지내는 인생영화라는 정스토리 꿀맛 요즘 넷플릭스에는 정말 재미있는 작품이 많은 것 같아 저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오늘은 내가 존스토리를 재미있게 봤다 넷플릭스 인생영화를 추천하려고 합니다.(웃음)


    >


    요즘 넷플릭스를 자주 유아용하고 있어요.미드와인-잇임파리과의 스토리가 좋은 비긴어게인은 물론이다.한국 외국 영화를 가리지 않고 액션과 호러, 멜로맨스, 스릴러 등 장르 불문의 명작이 정말 많아요. 드라마와 인미드는 말할 것도 없고 ᄏᄏ 집에서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가 너무 많아요. 가격도 부다소음이 없고 텔레비전도 잘 터지고 화질설정과 과인시청기록 삭제 같은 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 것 멜리사 매카시의 스파이도 재밌게 봤고요! 최근부터 저의 넷플릭스 인생영화를 소개합니다! (웃음)


    >


    이 작품은 정말 대단해요.왜 한국에서 유명하지 않은지 이해가 안가요.이 무비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넷플릭스의 공포작 중 정말 재미있게 본 인생영화예요. 아까 sound부터 끝까지 긴장의 끈을 늦추지 못하게 하거든요.


    >


    이 작품은 형사의 실제 사건기록을 바탕으로 제작한 작품입니다. 그만큼 정예기의 믿어지지 않을 만큼 재미있는 연출이 일품이다.돌아가신 아버지와 대화하고 싶었던 주인공의 위더보드 사용으로 인해 이뤄지는 실화 명작입니다. 아직 보지 못했다면 꼭 추천합니다.


    >


    이것은 스토리로 삼을 수도 없는 한국 액션영화의 왕자입니다. 마동석 씨의 액션이 하나 작품인 다이저 신믹한 쪽에서는 인생영화다 장첸 역의 윤계상 씨의 일품 연기로 수많은 명대사와 샘 신이 탄생한 무비입니다.자신 있는 놈들을 때리는 강력반 형사들의 조폭 소탕작전을 그린 킬링타이더로 딱 좋은 인생영화입니다.


    >


    넷플릭스 작품에서 매우 신선한 이야기 전개와 충격적인 반전이 1개의 영화지요.공포물 연출력으로는 인생영화였어요.이야기가 신선하기도 했지만 가끔 소름끼치는 전개가 충격적이었어요.


    >


    경찰이었던 주인공의 아버지는 순종해 목숨을 잃었고, 딸은 아버지의 뜻을 이어 경찰이 되었습니다.그중 하나는 발령근무로 벌어지는 섬뜩한 하나를 그린 공포영화입니다.마지막 반전이 일품인데 잘 봐주세요.


    >


    최근 실제 범인 이춘재가 붙잡혀 더 큰 화제를 낳은 명작입니다.이 인생영화는 그렇게 나쁘게 나의 유명한 화성 연쇄살인 문재의 실화를 그렇게 나쁘진 않아. 현실적으로 다룬 것입니다.팩트한 작품이에요.


    >


    미친 듯이 잡고 싶었다라는 구호로 진행 내내 범인이라고 생각한 인물들이 진범이 아니라 끝까지 잡지 못하는 사람도 미궁에 빠지게 만드는 재미있는 영화입니다.저도 이 추천작을 보고 도대체 범인이 누구인지 많이 생각하고 관련 기사도 찾아봤거든요.돌아가신 유가족들이 정말 애타게 다가오는 실화 명작입니다. 아주 최근에도 진범이 잡힌 것은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


    >


    앞으로의 추천옷은 옥자입니다 이것을 보고 저는 정내용 잠시 돼지고기를 먹지 않았습니다감동하는 작품 아내의 목소리에는 유치하다고 생각지 않고 미뤘는데요. 다 본 얼굴 1대 맞은 듯한 충격이 있는 영화입니다. 이쟈크품에서 주는 메시지가 정말 1개의 추천작임.ㅋ


    >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 깊게 본 추천작입니다. 공포물로 제인드는 신원미상의 여성 시신을 의미합니다.견해도 못한 전개가 정말 인상적이에요.저는 이 영화가 이렇게 진행될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정말 충격적인 진행입니다. 연출력도 대단하고 마지막 반전이 굉장하니까 봐 주세요.~웃음


    >


    >


    어른들의 애니메이션이라는 추천작이에요. 아이들도 부모님들도 모두 재미있게 볼 수 있어요.이걸 보니 왜 어른들의 애니메이션인지 알았습니다. 정스토리의 많은 견해를 갖게하는 작품입니다.이 명작을 보고 그날 잠을 못 잤어요.본인을 되돌아보는 뜻 깊은 영화였습니다.


    >


    >


    마블 광팬으로서 재밌게 본 무비입니다.킬링 타이더로 딱 좋다 그런 무비예요.다양한 세계의 스파이더맨이 등장합니다.액션씬도 늘 보아왔던 한 스파이더맨의 익숙한 전투방식이 아니라 몇몇 개인의 특별한 전투방식이 인상 깊었습니다. 마블을 나쁘지 않다면 꼭 재미있게 볼꺼에요! (웃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